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잠재 고객 발굴 성공 사례 파악

카테고리 없음

by 데빌아항 2020. 7. 20. 18:54

본문


잠재 고객 발굴 성공 사례 파악



영업 기회를 창출하는 것은 비즈니스를 성장시키는 매우 효율적인 방법이다.


앞 기사에서는 리드 생성을 늘리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는 조언과 제안이 공유될 것이다.


잘 듣고, 귀사의 비즈니스에 더 많은 매출과 더 큰 성과를 가져다 줄 더 많은 영업 기회를 창출하십시오.




리드 값이 무엇인지 파악하십시오.


어떤 단서들은 당신이 실행하고자 하는 캠페인의 유형에 맞지 않을 것이다.


당신이 목표로 하는 것이 무엇인지 반드시 알아내고 그들에게 관심조차 없는 사람들에게 프로모션을 보내는 데 시간을 낭비하지 마라.


좋은 단서를 얻고 이용하는 것이 당신을 성공하게 할 것이다.




전화기를 사용하는 것을 잊지 마라.


당신은 기업과 개인들이 얼마나 자주 당신의 의견을 기꺼이 듣는지 과소평가할지도 모른다.


좋은 제품이라면 누군가는 항상 당신이 팔고 있는 것을 사고 싶어할 것이다.




현지에서 귀사 필드와 관련된 이벤트가 예약되었는가? 예를 들어 부동산을 다루면 결혼식이 다가오는가? 이것이 당신의 분야라면, 관련 쇼에서 여러분 자신을 이용할 수 있도록 하라.


지역 신문에서 분류된 내용을 확인하여 해당 지역에 무엇이 있는지 알아보십시오.




현지 리드 그룹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리드를 서로 공유할 모든 종류의 사업주들이 있다.


여러분은 검안사가 여러분이 요가 선생님일 때 잠재 소비자를 찾을 수 있다고 생각하지 않을 수도 있지만, 이러한 모임들은 여러분을 놀라게 할 수도 있다.


이 일이 진행되는 동안 고객은 치아에 문제가 있다고 말할 수 있고, 그 은혜를 돌려받을 수 있다.




리드 그룹은 웹에서 찾을 수 있는 것이다.


초지역 사업체에게 있어, 이와 같은 그룹은 도움이 되는 것으로 증명될 수 있다.


멀리 떨어진 개인들은 그들의 필요에 따라 지역 사람들을 도울 수는 없지만, 그들은 항상 그들이 실제로 도울 수 있는 지역 연락처를 전달할 수 있다.




당신은 당신이 제공하는 것에 관심을 보이거나 필요를 표현하는 개인들을 추적함으로써 성공을 이룰 것이다.


판매로 귀결될 수 있다면 일반 리드는 괜찮다.


하지만 특정 틈새시장을 공략하면 성공할 확률이 높다.




블로그는 여러분이 정기적으로 사용하는 도구들 중 하나일 가능성이 높지만, 사람들이 페이지의 업데이트와 여러분이 제공하는 새로운 보기를 위해 돌아오도록 보장하기 위해 구독을 생성하는 데 집중하는 것이 현명하다.


이렇게 해서 리드세대의 토대가 되는 관계를 구축하기 시작한다.


구독이란 독자들이 블로그를 방문하여 내용을 공유하도록 상기시켜주는 것을 의미한다.


구독을 구하는 것은 견고한 고객 기반을 통해 리드를 창출하는 부차적인 방법이며 독자들과의 관계를 발전시키는데 매우 유용하다.


블로그는 수많은 새로운 흐름을 통해 리드를 생산하는 좋은 방법이다.




모든 사이트의 페이지에 대한 실행 요청이 명확하도록 하십시오.


당신이 무엇을 팔든 간에, 사람들은 그것을 어떻게 조달해야 하는지 알아야 한다.


당신의 내용은 명확해야 하고 페이지들은 방문자들이 쉽게 탐색할 수 있어야 한다.




현재 고객사에서 어떻게 찾으셨습니까? 구글 애널리틱스가 이를 도울 수 있다.


그들은 소셜 미디어를 통해 그곳으로 유인되었는가? 그들을 보낸 특별한 포럼이 있었니? 그것이 무엇에서 왔든 간에 전반적으로 더 많은 단서를 찾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소셜 미디어와 페어링하지 않으면 웹 사이트에서 리드를 가져오지 않는다.


페이스북이나 트위터 같은 모든 채널을 최대한 활용해야 한다.


또한 리드를 생성할 때 가능한 한 다양한 상태를 유지하도록 하십시오.




적절한 리드는 비즈니스와 수익성을 향상시킬 수 있다.


틈새가 어떻든 간에 리드 생성을 통해 잠재 고객을 찾으십시오.


바라건대, 이 기사가 당신이 필요로 하는 방향을 제시해 주었기를 바란다.